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다양한 사건 사고가 많았고,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힘들고 아픈 한해였죠. 그래서인지 올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면 미리 준비를 해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 꾸미기도, 주변 사람들에게 줄 선물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쿠팡에서

요즘에는 핼로윈이나 크리스마스 등 세계적인 명절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즐기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태원 사고 이후 크리스마스는 집을 꾸미고 조촐하게 가족 또는 친구들과 즐길 계획인 사람이 더 많다고 하네요.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한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트리들이 구비돼있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또 좋은 점은 크기 가늠이 어려워 혹시라도 집에 어울리지 않는 트리를 구매했다고 해도 와우회원은 교환비용이 무료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트리뿐만 아니라 전구, 장식 등 세트로 판매하는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큰 트리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10만원대에 훌륭한 품질의 트리 및 장식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데요. 쿠팡에서는 한번에 모든 것이 구매 가능하니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소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티몬에서 준비하자

최근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으로 소소하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는 부모들이 많습니다.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 작은 선물을 주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려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죠.

가장 무난한 선물은 양말입니다. 가격도 부담 없는데다, 받는 사람이 크리스마스를 한껏 느낄 수 있기 떄문이죠. 특히 추운 겨울에 실내에서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수면양말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티몬에서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선물포장까지 해주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실속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컴퓨터 선물을 해야 한다면 위메프

위메프는 크리스마스나 신학기 시즌이 되면 항상 디지털위크를 준비합니다. 다양한 스마트 가전을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컴퓨터나 태블릿 PC 등이 필요하다면 이 시기를 기다렸다가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컴퓨터를 생각하고 있다면 위메프의 디지털위크 기획전을 잘 살펴보면 좋을 듯 합니다. 평소 대비 많게는 50%에서 2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 기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의 일체형 PC는 어떤 플랫폼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가벼운 문서 작업이나 동영상 강의 시청 등을 위해 컴퓨터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