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치킨 1010원 판매 행사를 선보입니다. 

위메프는 내달 1~10일까지 10일 동안 매일 오전과오후 11시에 '11시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치킨 브랜드 메뉴를 101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BHC, 굽네치킨, 페리카나 등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 메뉴를 평균 90% 이상 할인한 1010원에 판매합니다.

1~5일은 BHC 치킨 뿌링클, 후라이드, 골드킹 콤보, 맛초킹 등을, 6~9일은 굽네치킨 볼케이노, 오리지널, 고추바사삭 등이 소비자들을 찾아갑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은 페리카나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세트를 판매합니다.

11시특가 치킨 상품은 위메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P클럽 고객은 VIP전용관에서 즉시 구매 가능하며, 일반 고객은 VIP클럽 무료 체험 혜택을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11시특가 기획전 페이지 접속 시 자동으로 VIP클럽 회원으로 즉시 승급되며, VIP클럽 혜택은 행사 마지막날까지 유지됩니다.

한편, 위메프 VIP클럽은 '월 3회 구매, 20만원 이상 구매' 두 가지 조건 중 한 가지만 충족 시 VIP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료 멤버십입니다. VIP클럽 회원에게는 VIP 전용 할인쿠폰, VIP전용관, VIP클럽데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