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시리즈온 제공
사진=네이버 시리즈온 제공

네이버 시리즈온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여러분은 이제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50여편의 인기 영화를 할인 또는 무료로 제공한다.

이날 부터 26일까지 영화 '국도극장', '킹스 스피치',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파파로티' 등을 시작으로 '과속스캔들', '내 심장을 쏴라', '패딩턴1·2', '초능력자' 등 국내외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18일 부터 24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여러분은 이제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트',  '베이비 드라이버', '엑시트',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등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영화를 한 편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수능 위켄드(Weekend)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를 한 편 구매할 때마다 '영화 20% 할인 쿠폰'을 ID당 최대 5장까지 지급한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코로나 수능'이라는 힘든 과정을 잘 견뎌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무료 영화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충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