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플스테크 제공
/ 사진=피플스테크 제공

하우징 서비스 개발사 피플스테크는 자사의 블록체인 주거 서비스 통합 플랫폼 아지트 얼라이언스(아지트)에서 '2022 아지트 특별청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22 아지트 특별청약은 아지트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선착순 2022명에게 ▲아지트 전용 대체불가능한토큰(NFT) ▲아지트 토큰 ▲특별 가점을 제공한다. 아지트 전용 NFT는 아지트 애플리케이션에서 개인 프로파일(PFP - Profile Picture)로 설정 가능한 NFT로, 이번에 제공되는 2022개의 NFT는 형태가 모두 다르며 구체적인 이미지는 추후 공개된다.

아지트 토큰은 추후 다양한 주거 관련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이고, '특별 가점'을 받으면 아지트 서비스 출시 이후 진행하는 별도 이벤트들에서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 순서에 따라 1순위, 2순위, 3순위 등급이 주어지고, 등급에 따라 보상의 규모나 형태가 달라진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 20시 22분부터 2022년 1월 7일 자정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한편 피플스테크는 2022년 상반기 아지트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지트의 첫 파트너 기업인 스테이션3의 국내 1위 부동산 정보 제공 플랫폼 ‘다방’과 연동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