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는 12일 디지털 쇼케이스 'Guerrilla Collective 3'를 통해 인디게임 신작 타이틀 5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작 타이틀 5종은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진행 중인 전세계 인디게임 대상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을 통해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신작 타이틀은 그리드 베이스 RPG 슈팅 장르 'Grid Force: Mask Of The Goddess', SRPG 장르 'Live By The Sword: Tactics', RPG 장르 'Alterium Shift', 협력 액션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퍼즐 액션 게임 'NecroBoy: Path to Evilship' 등 총 5종이다. 타이틀에 따라 각각 PC, Xbox,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먼저 Grid Force: Mask Of The Goddess는 여러 캐릭터 중에 본인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 팀을 구성해 실시간 그리드 베이스 배틀을 진행하는 게임이다. 캐릭터마다 개성 넘치는 전투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전체적인 이야기의 흐름이 달라져 다양한 스토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Live By The Sword: Tactics는 클래식한 택티컬 RPG를 현대풍으로 재해석한 SRPG이다. 캐릭터의 레벨을 따로 올리지 않고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일정 레벨에서 동등하게 시작하며 유저 본인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Alterium Shift는 90년대 고전풍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JRPG이다. 게임에서 3명의 주인공 중 1명을 선택해 2개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전쟁을 저지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주 내용으로 담고 있다. 또한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는 컬러풀한 3D 애니메이션 톤의 2인용 협력 어드벤처 게임으로 친구와 협력해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어 보스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NecroBoy: Path to Evilship은 1990년대 게임인 Tonic Trouble의 에드라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주인공 네크로보이를 조작, 네크로맨서의 지하미궁을 탐험하는 퍼즐 액션 게임이다. 지하미궁에서 죽은 혼을 미니언으로 부활시킨 후 미니언을 활용해 다양한 퍼즐을 풀어 모험을 헤쳐나갈 수 있다.

이날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의 코바야시 마사카즈 프로듀서는 "전세계 인디게임을 발굴하는 Gravity Indie Games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에게 재미있는 게임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신작 타이틀 5종 발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훌륭한 인디게임들을 지속 발굴할 예정이오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lsh599868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