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서 '알약' 선보인다
2022-09-27 김가은 기자
이스트소프트는 사이버보안에 대한 인식 확산과 보안 솔루션 교류를 위해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정보원에서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는 30일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스트소프트는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며 컨퍼런스 참가 기관 및 기업 관계자들과 기술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스트시큐리티가 서비스 중인 엔터프라이즈 보안 통합백신 '알약', 원격근무 환경에서 문서 자산 관리를 지원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인터넷디스크'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정보보호학회 호남지부 추계학술대회 ▲광주전남 공공기관 정보보안 워크숍 ▲웹 취약점 경진대회 등 최신 정보보안 기술 및 정책 이해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호남권 사이버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당사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 중인 보안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 다양한 사이버보안 위협 대응 방안도 소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