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타운 콜 말리스' 등 하반기 해외 라인업 공개
2023-07-21 이영아 기자
웨이브는 '타운 콜 말리스',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 '씰 팀 시즌6' 등 영미권 해외시리즈 최신 드라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웨이브는 이날 공개된 타운 콜 말리스를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신작 타이틀을 매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타운 콜 말리스(A Town called MALICE)는 198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몰락한 갱스터 일가의 재기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국 런던 남부를 주름잡던 갱스터 일가가 몰락 후 스페인 코스타 델 솔로에서 재기의 기회를 잡으며 벌어지는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살인 사건을 구독하세요(Based on a True Story)는 기묘한 실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코미디 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직 테니스 선수 부부가 배관공과 얽히면서 벌어진 갈등에 빗대어 살인범에 대한 미국 사회의 집착을 그린다. 이 작품에는 영화 주토피아에서 주인공 닉 목소리를 맡은 배우 제이슨 베트맨 (Jason Bateman)이 프로듀서로, 드라마 더 보이즈를 집필한 크레이그 로젠버그(Craig Rosenberg)가 작가로 참여했다.
이외에도 창업을 통해 1조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는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트릴리온 게임', 실제 특수부대 출신 프로듀서가제작에 참여해 높은 고증 수준으로 밀리터리 드라마의 역사를 쓴 '씰 팀'의 여섯 번째 시즌 등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초로 국내에 공개한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