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원 경품 잡아라'…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 혜택 풍성

2024-01-22     조성준 기자
골프존이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새해 모든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과 다가오는 설 명절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총 3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랜덤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무주, 오라, 천안 등 총 24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진행하고 파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청룡, 황금룡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 2주 차 이벤트 기간에는 라운드 시 스크린에 청룡 모양의 풍선이 나타나며 이 중 2개의 풍선을 맞히면 골프존파크 이용권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3주 차인 설 명절 기간에는 행운을 의미하는 특별한 황금룡이 스크린에 연출되며 2개의 황금룡 풍선을 맞히면 5명에게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랜덤으로 추첨해 지급한다. 

두 번째는 복주머니 행운권 이벤트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용권은 3주간 주차별로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의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 팀장은 "항상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회원분들께서 행운 가득한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경품 구성의 신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갑진년 새해를 맞아 회원분들의 모든 소망이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