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이굿홈위크' 기획전 거래액, 1년새 2배 '껑충'...흥행몰이
2024-08-16 이수호 기자
29CM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의 거래액이 지난 행사 대비 2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산하 29CM는 지난 12일부터 이굿홈위크를 열고 600여 브랜드의 홈·리빙 상품 약 3만개를 최대 84%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굿홈위크의 첫날 거래액은 지난 행사 대비 약 2배 신장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조리도구·식기·커피용품 등을 포함한 '주방'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7배 이상 신장하며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쿠션·러그 등 홈패브릭 카테고리 거래액도 작년보다 80% 이상 증가했다. 이밖에도 디자인 가구, 조명 브랜드가 인기를 끌면서 가구∙조명 거래액은 60%가량 늘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오는 21일 자정까지 29CM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브랜든 ▲스타우브 ▲스탠리 ▲아르떼미데 ▲세이투셰 ▲크로우캐년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에는 최대 5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수호 기자 lsh599868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