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한정판 코스터 받으러 가자'...슈퍼셀, 코엑스 팝업 스토어 12일 오픈

2024-12-11     임경호 기자
사진=슈퍼셀 제공

슈퍼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팝업 스토어 'Ho Ho Ho 해피 브롤리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진다. 

팝업 스토어는 브롤스타즈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신선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관련해 크리스마스 테마를 제공하며 입체 광고와 캐릭터 스테츄로 구현된 공감각적인 체험도 마련했다.

포토존에는 루돌프 그리프, 산타마이크 등 총 5개 캐릭터 스테츄가 등장한다. 중앙에는 360도 회전하는 메인 스테츄 로그마스 스파이크가 관람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보상도 준비됐다. 팝업 기간 포토존 미션을 달성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행사 기간 매일 한정판 LP컵코스터를 지급한다.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전후 3일간 깜짝 선물 등장도 예고했다.

오는 14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정주행 상영회가 열린다. 총 600명을 초대해 하루에 두 세션으로 나누어 함께 애니메이션을 감상한다. 첫 세션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홀릿과 겜브링, 두 번째 세션에는 테드, 밍모, 본이가 현장을 찾는다.

한편 슈퍼셀은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둔 게임 개발사다. 2010년 설립 후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스쿼드 버스터즈' 등 6개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