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2025 대학생 유튜브 숏폼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총 84팀 213명 참가…수상작 6월 공개
2025-05-09 윤상호 기자
LG이노텍은 '2025 대학생 유튜브 숏폼 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총 84개팀 213명이 참가했다. LG이노텍 브랜드 아이덴티티 '고객이 그리는 새로운 미래의 실현(ENABLE THE NEXT)'과 브랜드 슬로건 '고객의 미래, 우리의 혁신이 답하다(YOUR ASPIRATION, OUR INNOVATION)'를 주제로 겨뤘다.
심사는 LG이노텍 임직원 투표로 진행했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을 선정했다. 대상은 박윤정 삼육대학교 학생과 김하은 숙명여자대학교 학생의 '미래를 좋아하는 호택이의 꿈'이 받았다. LG이노텍은 수상작을 오는 6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LG이노텍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공식 유튜브 채널인 'LG이노텍'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곳에서는 ▲브랜드 필름 ▲회사소개 ▲제품·기술 ▲채용 ▲조직문화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윤상호 기자 crow@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