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올스타 배틀' 스팀 출시...모바일·PC 플랫폼 확장

2025-06-20     조성준 기자
'마블 올스타 배틀'이 스팀에 정식 출시됐다. /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격투 게임 '마블 올스타 배틀'을 스팀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블 올스타 배틀은 전 세계 3억명  이상의 누적 이용자 수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현재의 카밤을 있게 한 핵심 타이틀로 자리매김한 게임이다. 2014년 북미 및 유럽 지역 중심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첫 선을 보인 후 2017년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PC버전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스팀까지 플랫폼을 확장하게 됐다. PC에서 플레이를 할 경우 키보드와 마우스를 활용해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해지고 빠른 연속 콤보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등 인기 마블 캐릭터는 물론, 카밤 오리지널 챔피언을 포함해 300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전투 스타일과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어,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카밤은 앞서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 6월 에디션'에 '마블 올스타 배틀을 출품하고, 데모 버전 공개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섰다.

마블 올스타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