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김석진랩 '아임빅키' 홈쇼핑 첫 선

2025-08-20     임경호 기자
사진=헥토헬스케어 제공

헥토헬스케어는 김석진랩(LAB)의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가 홈쇼핑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임빅키'는 20일 오후 7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성장기 아동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임빅키' 6개월분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드시모네 키즈스텝1과 전용 보틀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아임빅키'는 청담이든의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정다이 원장이 성분 배합 설계에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고려했다. 핵심 성분으로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했다. 

회사는 6~11세 건강한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한 시험 결과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24주간 섭취한 아이들이 평균 3.78cm 성장하며, 섭취하지 않은 그룹 대비 0.87cm 대비 더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다. 

또한 전체 신장 변화량, 성별 신장 변화량, 성장 속도, 신장 SDS, 성장인자, 성장인자결합단백질 등 성장 관련 6가지 지표에서 통계적으로 유의한 개선이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아임빅키'는 8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제공한다. 스테아린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HPMC, 사이클로덱스트린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임빅키'는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이번 방송이 아이들의 성장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