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라인프렌즈'가 만났다

2021-06-24     이성우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를 만날 수 있다. / 사진=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를 만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유저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라인프렌즈 상자'를 비롯한 한정판 아이템과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늘(24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인프렌즈 상자는 의상, 헬멧, 낙하산 등에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가 더해진 스킨이 다양하게 포함돼 있다. 상자 구성품 중에는 교환 코인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교환 페이지에서 일부 라인프렌즈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라인프렌즈의 만남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이벤트 기간중 7일만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0개 ▲라인프렌즈 낙하산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또 친구와 임의 모드로 최대 20회 플레이하면 ▲치킨 메달 3개 ▲라인프렌즈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라인프렌즈의 만남을 댓글에서 다섯 글자로 표현하는 '다섯 글자 댓글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라인프렌즈 상자 출시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