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지스타 2021'에서 즐긴다
크래프톤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뉴스테이트)' 테마 부스를 설치한다고 12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스타 BTC 전시관 A02 부스에서 뉴스테이트를 선보인다. 전시관 디자인 및 구성에 뉴스테이트만의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과 아이덴티티를 더해 방문객들의 게임 경험을 한 층 더 높일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뉴스테이트의 게임성과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 ▲뉴배 MBTI존 ▲이모트 댄스 챌린지존 ▲포토존 ▲굿즈숍 등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일반 관람이 시작되는 오는 18일부터 여러 셀럽과 크리에이터가 '뉴배 챌린지 매치' 및 라이브 토크 등 직접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아울러 현장에서의 열기를 온라인에서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뉴스테이트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30분 생중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최강전인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21'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랜선 응원전도 펼칠 계획이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크래프톤은 지스타 2021에서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를 선보이고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지스타 2021 참가를 통해 한국 게임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는데 국내 선도 게임사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를 중심으로 크래프톤만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와 기술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