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채수빈 '너와나의 경찰수업'...오는 26일 디즈니플러스에 뜬다
2022-01-07 이영아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는 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나의 경찰수업'을 오는 26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이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경찰 대학 신입생들로 의기투합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높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도 하지만,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라며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고난을 함께하며 '진짜' 경찰로 성장해갈 이들의 가슴 벅찬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1월 26일에 오직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