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바디럽' 퓨어썸, 세계 물의 날 맞아 '퓨어 워터 위크' 진행
2022-03-22 김경영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바디럽' 퓨어썸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깨끗한 물과 절수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는 브랜드 캠페인인 '퓨어 워터 위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퓨어썸은 기존 퓨어필터보다 플라스틱 패키지를 70% 줄인 벌크형 필터를 출시한다. 필터샤워기의 대표 브랜드인 퓨어썸은 누적 2500만개를 판매하며 정수 기술력을 벌크형 필터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또 고객 감사의 의미와 함께 생활 속 물을 아껴 쓰는 습관을 널리 알리고자 퓨어썸 샤워기 1+1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는 일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일간 진행된다. 소셜미디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바디럽 인스타그램에서 '물은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댓글을 참여하면 5명을 선정해 퓨어썸 파라맥스 정수기를 증정한다.
박민주 블랭크코퍼레이션 프로는 "퓨어썸은 물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출발한 브랜드인 만큼,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한 세계 물의 날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됐다"며 "누구나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당연히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퓨어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