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버튼
테크M
테크M
테크M
검색 버튼
Search
검색
검색닫기
로그인
메뉴닫기
게임 전문 콘텐츠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
테크M 홈
전체기사
기자수첩
2
콘텐츠
8
인프라
20
이노베이션
16
인베스트먼트
7
피플
8
라이프
4
리포트
3
보는 뉴스
2
검색
정렬
최신순
오래된순
조회순
전체
1일
1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직접입력
시작 년월일
부터
마지막 년월일
까지
#테크M 리포트
#테크M 이슈
#메타버스
#P2E
#게임코인TV
#NFT
#크립토 브리핑
#코린이톡
#써봤다
#템터뷰
#인싸뷰
ndc
검색어로 총 8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넥슨 슈퍼바이브 1.0] ③'재미' 강조하는 이정헌의 의지...장르 다각화에 진심인 넥슨
2025.07.24 09:02
조성준 기자
3매치 퍼즐로 재탄생한 '메이플'...넥슨의 'IP 확장' 전략은 거침없다
2025.06.30 14:48
조성준 기자
[NDC 25] 넥슨 본사에 3일간 7600명 몰렸다...6년만 오프라인에 '인산인해'
2025.06.27 14:56
서미희 기자
[NDC 25] AI부터 IP 확장까지 게임 개발의 모든 것...새로운 시도·노하우로 판교 달궜다
2025.06.26 17:46
서미희 기자
[NDC 25] 지구 반대편 개발팀과 '오버워치2' 개발...핵심은 '존중과 소통'
2025.06.26 16:50
서미희 기자
[NDC 25] 메이플스토리의 22년 롱런 비결은..."유저 기대 부응하는 기획자의 변화"
2025.06.26 16:38
조성준 기자
[NDC 25] "'쿠키런:킹덤'의 제2 전성기...재미와 소통이 원동력"
2025.06.26 15:07
조성준 기자
[NDC 25] "갇히지 말고 확장하라" 마비노기 기획자가 말하는 장수 IP 스토리 설계법
2025.06.26 14:44
서미희 기자
[NDC 25]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게임 성공 여부...사람으로부터 출발하는 데이터를 보라"
2025.06.26 11:38
조성준 기자
[NDC 25] 유·초등 대표 IP 자리매김한 '티니핑'..."게임·실사 드라마도 만들고 싶어"
2025.06.25 17:42
서미희 기자
[NDC 25] 게임 개발의 처음으로 되돌아간다면?..."팀빌딩, 인재가 우선입니다"
2025.06.25 17:15
조성준 기자
[카드뉴스] 게임은 결국 사람 이야기다.. NDC 25가 던진 '재미, 확장, 도전'의 6가지 방향성
2025.06.25 17:04
이아령 에디터
[NDC 25] 시프트업 '니케'의 IP 확장 성공 비결은?..."사업이기 이전에 팬서비스"
2025.06.25 16:14
허준 편집장
[NDC 25] 정재환 포필러스 "웹3, 게임 재미 해치지 않는 선에서 도입해야"
2025.06.25 15:58
서미희 기자
[NDC 25] "무기의 성능이 곧 게임 생존 결정"...카스 온라인이 장수할 수 있는 비결
2025.06.25 15:18
조성준 기자
[NDC 25] 입력 도구 혁신으로 AI 게임 선도하는 렐루게임즈 "질문하는 역량이 중요"
2025.06.25 14:07
허준 편집장
[NDC 25] 클릭 한 번 만으로 숲·건물이 뚝딱...언리얼 엔진5 'PCG'가 그리는 개발 혁신
2025.06.25 11:59
조성준 기자
[NDC 25] 장맛비 속에서도 열기 가득한 현장...눈과 귀가 즐거운 체험존 '풍성'
2025.06.25 11:17
서미희 기자
[NDC 25] LLM 기반 'AI 에이전트' 실험나선 넥슨…"개연성 있는 반응이 게임 '재미' 높인다"
2025.06.24 17:05
서미희 기자
[NDC 25] "이 게임은 성공합니다"...AI로 흥행 예측하는 넥슨, 게임업계 '머니볼'을 향해
2025.06.24 16:02
허준 편집장
더보기
PC
Mobile
TV
Cloud
Enterprise
eSports
테크M의 최신소식 및 정보를 E-mail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신청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