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T 제공
/ 사진=KT 제공

KT는 'BBC 스튜디오'와 협력해 지니 TV 키즈랜드의 새로운 월정액 서비스 'BBC 키즈'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T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월 5500원에 매월 업데이트되는 BBC 스튜디오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BBC 키즈는 BBC 스튜디오의 글로벌 어린이 브랜드다.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엄선한 안전하고 교육적인 수준 높은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어린이상'과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인 '헤이 더기'다. 헤이더기는 아이들이 강아지 더기가 운영하는 '다람쥐 클럽' 놀이방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배지를 획득하는 내용이다. 시즌 전편 모두 제공한다.

주인공 앤디와 함께 TV를 통해 전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생물을 탐구하는 BBC 키즈의 인기 콘텐츠인 '앤디의 세계 탐험'도 있다. 영어 단어 학습 시리즈 '야카 디'를 비롯해 '고 제터스', '사라와 오리', '마이 월드 키친'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 시리즈를 영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약 300여편 이상 볼 수 있다.

BBC 키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운영한다. 내달 11일까지 BBC 키즈를 시청하고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BC 스튜디오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내달 말까지 한달 무료 혜택도 진행해 가입 후 비용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도 있다.

배수현 기자 hyeon237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