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디셈버앤컴퍼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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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첫 웨비나(웹 세미나)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핀트와 티키타카'라는 이름으로 지난 19일 진행됐다. 김일희 디셈버앤컴퍼니 CPO와 김민겸 마케터가 참여해 평소 고객들이 핀트 서비스에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공유했다.

오는 4월 핀트 출시 5주년을 앞둔 만큼, 그동안의 서비스 성과를 짚어보고 최근 핀트가 선보인 다양한 행보가 소개됐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으며, 고객 질의 응답시간도 마련됐다. 

핀트 서비스 이용 관련한 질문을 시작으로 로보어드바이저 업계 내 핀트만의 차별점, 효과적인 투자 방법, 향후 계획 등 다양한 질문이 오갔다.

김일희 CPO는 "이번 웨비나의 뜨거운 반응에 힘 입어 앞으로도 분기별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자산 관리에 대한 고민을 줄이고 개인의 시간을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금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태훈 기자 hun2@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