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ICT 패밀리' 협업 통한 융합보안 서비스 확대 호평

/사진 = ADT캡스
/사진 = ADT캡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로, 소비자 및 전문가 집단의 의견을 종합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SK텔레콤의 보안자회사인 ADT캡스는 출동 서비스에 SK텔레콤의 첨단 ICT 기술력을 결합해 안전하면서 편리한 '융합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일례로 현관문 앞 보안에 특화된 주거 보안 서비스 '캡스홈'은 부착형 기기 하나로 현관 앞 배회자 감지부터 실시간 영상 확인∙양방향 대화까지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 앱 등 보안시스템과 연동해 필요 시 긴급 출동 요청도 할 수 있다.

캡스홈 외에도 ADT캡스는 5G 시대 주차 솔루션 'T맵 주차'와 안전한 스마트홈 서비스 '캡스 스마트빌리지', SK인포섹과 합심한 물리·정보보안 결합 서비스 '캡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 등 'SK ICT 패밀리' 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융합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향후 ADT캡스는 인공지능(AI),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클라우드, 모빌리티, 5G 및 양자 등 5대 핵심 분야에서의 기술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ADT캡스는 최근 SK텔레콤, 이노뎁과 맺은 '5GX 드론 솔루션 개발 및 사업화' 협약을 통해 5G 통신망이 연결된 드론을 활용한 통합 관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최고 품질로 인정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국내 대표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 개발 및 상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키워드

Top #ADT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