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이 SNS 고객 소통을 위해 SNS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사진=코빗 제공
코빗이 SNS 고객 소통을 위해 SNS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사진=코빗 제공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통한 소통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코빗은 SNS 채널을 통해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정보와 업계 소식 공유는 물론 다양한 관련 정보들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또 각 채널별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웹툰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선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고객들과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고자 SNS 채널 운영을 강화하게 됐다"며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채널들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정은 기자 moon@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