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는 입점사 편의 위해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신설했다. / 사진 = 크로키닷컴 제공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는 입점사 편의 위해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신설했다. / 사진 = 크로키닷컴 제공

크로키닷컴은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에서 신규 파트너사 전용 웹사이트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로키닷컴은 지금까지 산재돼 있던 서비스 정보를 '지그재그 파트너스'에 모았다. 이를 통해 입점을 원하는 파트너사들이 서비스의 특징을 정확히 이해하고 간편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지그재그 파트너스'는 지그재그와 쇼핑몰 간 실시간 상품 및 주문시스템 연동, Z결제, AI 광고 등 주요 서비스별 운영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Z결제와 광고 서비스의 경우 이용 순서 및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파트너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입점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도 소개한다. 회사측은 지속적인 성공사례를 추가해 신규 파트너사들이 각 사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성장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지그재그의 경쟁력은 4000여 파트너사로부터 나온다"며 "새롭게 오픈한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통해 신규 파트너사와 지그재그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업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