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레이 하바 팔라 알타바마켓 하이퍼마켓 통해 민팅 참여 가능

/사진=퍼플레이 제공
/사진=퍼플레이 제공

게임앤언(Game and Earn, G&E) 플랫폼 '퍼플레이'가 내달 1일부터 제네시스 대체불가능한토큰(NFT)을 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퍼플레이는 이용자가 어떤 게임이든 NFT를 장착하고 플레이만 하면 토큰을 마이닝할 수 있는 G&E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평소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퍼플레이 앱에 등록하거나 앱마켓에 있는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하면 손쉽게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이머는 퍼플레이의 NFT 능력치(클래스, 레벨, 스텟 등)와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보상을 경험하게 된다. NFT 등급이 높을수록 토큰을 더 오래,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퍼플레이의 NFT는 탈것(Vehicle)을 콘셉트로 노멀(Normal), 레어(Rare), 엘리트(Elite), 에픽(Epic), 얼티메이트(Ultimate) 총 5등급으로 분류돼 있다. 이번 제네시스 민팅을 통해 받게되는 '미스터리 박스'에서는 엘리트(Elite) 등급까지만 등장한다.

미스터리 박스는 노멀, 레어, 엘리트 등급이 각 70%, 28%, 2%의 확률로 구성돼 있다. 제네시스 NFT 민팅에 성공하면 레어와 엘리트 등급까지 획득 가능하며, 특히 엘리트 등급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NFT도 포함돼 있다.

이번 제네시스 NFT 세일은 4월 18일과 19일 퍼플레이 웹사이트를 비롯해 파트너사 마켓인 하바, 팔라, 알타바마켓, 하이퍼마켓 등을 통해 진행된다. 디지털 지갑은 하바를 포함해 폴리곤은 메타마스크와 부리또월렛, 클레이튼은 메타마스크, 카이카스, 클립, 부리또월렛을 지원한다.

민팅에 성공한 미스터리 박스는 오는 21일 리빌사이트를 통해 오픈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퍼플레이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청 퍼플레이 대표는 "퍼플레이 팀은 게이머의 플레이 타임에 가치를 더하고 나아가 글로벌 게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자 한다"면서 "퍼플레이 생태계의 핵심 가치인 NFT를 가장 먼저 보유할 수 있는 이번 제네시스 NFT 세일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