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 후속작 '러브 딜리버리2'의 사전 판매를 1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러브 딜리버리2'는 국내에 비주얼노벨 열풍을 일으킨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 타이틀이다. 전작을 통해 개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온파이어게임즈는 스토브인디와 지난해 말 '러브 딜리버리2' 출시 계약을 발표했다.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러브 딜리버리2'는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을 1만1428% 초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후원액 2억 2008만 원은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톱3에 속한다.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스는 게임에 대한 팬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 수준 퀄리티와 압도적 물량의 아트, 초호화 성우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스즈메' 역을 맡았던 장예나 성우가 인터넷 방송에 입문한 신인 스트리머 '망망이'를 맡았다. 또 온파이어게임스의 또다른 히트작 '러브인 로그인'의 히로인 '천수연' 역의 신나리 성우가 초절정 인지도의 대기업 소속 스트리머 '엘라'를 연기했다.
'러브 딜리버리2'는 다양한 인터렉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고 10여 종의 미니 게임을 통해 재화를 획득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추가해 비주얼 노벨 게임 특유의 단순한 플레이를 극복하려 했다.
동종 장르 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라이브 2D 연출로 몰임감과 생동감을 높이고, 전작에서도 함께한 원화가팀이 참여해 파격적인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브인디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4일까지 게임을 7% 할인가에 판매하는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자 전원에겐 마우스패드, 홀로그램 스티커 엽서를 각각 1개씩 증정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인디게임 키우는 스마일게이트....아웃오브인덱스 2022 후원
- 스마일게이트, 웹소설 원작 '러브인 로그인' 출시...랜선 연애 즐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러브 딜리버리2' 펀딩 사전 알림 개시
- VR게임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 통해 출시
- "인방 스트리머 히로인과 로맨스를"...'러브 딜리버리2', 24일 스토브 단독 출시
- 버튜버 모방 의혹 '러브 딜리버리2' 발빠른 환불 조치...유통 플랫폼 스토브도 적극 지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창작자와 협업 기회 제공"
- '스토브인디', 출시 타이틀 1000개 돌파...지난해 출시작 전년比 2배 이상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