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컬래버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으로 '쿵야' 스핀오프 브랜드다. 이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입점 매장은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는 3월 13일까지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