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는 이날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 '쿵야 레스토랑즈' 아트웍을 반영한 핫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을 선보인다.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핫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세븐카페 음료를 마신 후 떠오르는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한다. 행사는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같은 기간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앱에 적립 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