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아마추어 테니스 최강자를 가리는 '위믹스 오픈 2024'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믹스 오픈 2024'는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랠리의 시작'을 주제로, 국내 최고의 테니스 실력자를 선정하는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다. 대회 총 상금은 5만 위믹스다. 이번 대회에는 총 1460개팀 2800여명이 참가한다.
6월 15일 충청도를 시작으로 서울·경기 등 전국 8개 지역 예선을 거친 후 10월 19~20일 각 지역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결선을 치른다.
참가종목은 ▲남녀복식 ▲남녀단식 ▲혼합복식 ▲남녀단체전 등이다. 다양한 실력과 연령대 테니스인들이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위메이드 커뮤니티 플랫폼 '위퍼블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프로젝트다. 상금 수령자는 상금과 동일한 후원 지원금을 추가 지급받아 위퍼블릭 내 프로젝트에 직접 후원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위퍼블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보다 쉬운 웹3 경험을 제공해 블록체인 대중화에 앞장설 방침이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5월에도 순항 중인 나이트크로우 글로벌...장기 흥행 비결은
- 돌아온 박관호, 위메이드 블록체인 혁신은 '현재진행형'(종합)
- 위믹스, 1분기 거래소 이벤트에 230만위믹스 사용...소각에도 220만위믹스
- 위메이드, 커뮤니티 플랫폼 '위퍼블릭' 개편...피처드 후원 프로젝트 공개
- 박관호의 '선택과 집중' 속도...위메이드 '미르M' 서비스 종료 예고
- 온버프, 수이 마이그레이션 및 루미웨이브 리브랜딩 발표
- 라이트컨, 모바일 캐주얼 게임 '드래곤 꺼어억!' 글로벌 출시
- 중국 판호 받은 위메이드 '미르M', 현지 서비스는 '더나인'이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