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편의점 GS25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7000여개 GS25에 '나혼렙' 컬래버 제품이 출시된다. 행사 제품은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 등 GS25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컬래버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해당 스탬프를 눌러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래버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우리동네 GS앱 배달·픽업을 통해 컬래버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컬래버 기간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