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 매장 경영을 돕는 혜택 패키지 'U+사장님광장'에 신규 서비스 4종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21년 LG유플러스가 출시한 U+사장님광장은 홍보, 구인, 위생 등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제휴사의 상품을 소상공인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 패키지다. LG유플러스의 소상공인 전용 인터넷 상품이나 U+AI예약, U+포스(POS) 등 AX 솔루션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인기에 힘입어 U+사장님광장 혜택을 기존 11종에서 4종을 추가해 총 15종으로 늘렸다. 전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총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 제휴사는 ▲지역 광고 및 구인을 할 수 있는 '당근' ▲인쇄 및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 ▲식자재 주문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스트온' ▲매장 관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어센틱금융그룹' 등이다.
U+사장님광장 가입 고객은 'U+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필요한 혜택을 간편히 신청할 수 있다. U+우리가게패키지 앱은 인터넷, 전화, 매장 AX 솔루션 등 가입한 상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신청한 혜택 기간이 끝나도 자동으로 결제되지 않아 소상공인의 불편함을 없앴다.
정승헌 LG유플러스 소호사업담당은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궁극적으로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자 혜택의 종류를 다양화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배수현 기자 hyeon2378@techm.kr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AI 통합 DX솔루션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 출시
- 소상공인 어려움 피부로 느낀 LG유플러스, AI로 돕는다..."소호 매출 5000억원 목표"
- LG유플러스, 소상공인에 요식업 전문 컨설팅 제공한다
- LG유플러스, 솔루션·IDC 성장이 1분기 매출 견인…올해부터 AI B2B 사업 확대 본격화(상보)
- "모든 역량 AI에 총망라"…LG유플러스, B2B AX 전략 '올인 AI' 공개
- LG유플러스, 태안 육양국에 스마트 관제 DX 솔루션 도입
- [카드뉴스] LG유플러스, 소상공인을 위한 'U+사장님광장'에 신규 서비스 추가 업데이트
- LG유플러스, 익산 수해 현장에 배터리 충전차량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