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 서비스인 '직잭캐치'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직잭캐치는 한정된 기간 동안 희소성 있는 상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와 2030 세대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와의 전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큐레이션 한다.

1회차는 4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뷰티 브랜드 '삐아'와 디저트 스튜디오 '해피퍼피하우스'가 협업한 '해피퍼피 에디션'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피퍼피 에디션은 삐아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뉴트럴 컬러와 해피퍼피하우스 특유의 귀여운 강아지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삐아 인기 상품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와 블러셔, 하이라이터를 하나로 합친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듀얼'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의 지속력을 높인 '네버 다이 마스카라 익스트림'과 '글로우 립 틴트'도 만나볼 수 있다.

직잭캐치 론칭 기념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부터 17일까지 에디션 구매 시 해피퍼피하우스 인기 디저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퍼피크루키 스티커'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퍼피크루키 헤어핀'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삐아 오글로우 미니 쿠션'과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퍼피크루키 굿즈 3종'도 제공한다.

4일 저녁 7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해피퍼피 에디션 구성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에디션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라스트 파우더 펜슬'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25%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 4종'을,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정가 9만 4000원 상당의 '해피퍼피 에디션 풀 패키지'를 준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기간 한정 판매 방식으로 제공해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에 열광하는 MZ 세대의 니즈를 저격하고, 이를 통해 입점 스토어의 매출 성장을 돕고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다"며 "이번 해피퍼피 에디션도 오직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가을 뷰티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배수현 기자 hyeon2378@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