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시작하는 계절, 봄을 맞아 쇼핑앤티가 가전 할인 대전을 엽니다.
쇼핑엔티가 신학기와 결혼, 이사철을 맞아 '가전 할인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가전 수요 증가에 맞춰 엄선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전제품, 최대 65% 할인...적립금도 지급
쇼핑엔티는 오는 3월까지 인기 브랜드 가전을 최대 60% 할인하며, 농협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10%, 최대 4만 원을 적립금 형태로 돌려줍니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은 ▲로보락 로봇청소기 ▲필립스 NEW 슬림쉐이브 면도기 ▲블랙앤데커 피벗 호루라기 청소기 등 일생 생활에 필요한 필수 가전들을 선보입니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코지마 오블리크 안마의자' 세일 방송에서 100만원 할인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로보락' 브랜드데이도 진행됩니다.
쿠쿠 브랜드 데이...라이브 방송 혜택 가득
21일부터 23일까지 쿠쿠 전 제품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도 진행됩니다. 쇼핑엔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쿠쿠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엔티 인스타그램에서는 2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쿠쿠 라이브 방송이 진행됩니다. 방송 중 쿠쿠 열판밥솥 6인용과 10인용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며, 할인율은 방송에서 깜짝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진영 쇼핑엔티 라이프사업부장은 "가전 수요가 몰리는 봄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전 할인 대전'을 마련했다"며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