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브 제공
사진=웨이브 제공

웨이브는 KBS 광복 8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조용필 - 이 순간을 영원히'의 라이브와 다시보기(VOD) 콘텐츠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독점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KBS 2TV 방송일인 10월 6일 웨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종료 후에도 VOD가 제공된다.

이번 콘서트는 조용필이 1997년 '빅쇼' 이후 약 28년 만에 서는 KBS 단독 무대다. 조용필과 무대를 꾸며온 밴드 '위대한탄생'이 함께한다. 지난 18일 진행된 콘서트 1차 티켓 예약은 온라인 창구 오픈과 함께 빠르게 매진됐다.

웨이브는 이번 콘텐츠 독점 제공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조용필 - 이 순간을 영원히' 웨이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브 구독자는 웨이브 앱,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100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공개한다.

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조용필 단독 콘서트 제공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티켓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의 뜨거운 감동은 물론, 현장을 함께 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라이브와 VOD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전설적인 무대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