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티빙은 전 세계 스트리밍 콘텐츠가 한자리에 모이는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기간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은 사단법인 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주관하는 행사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과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다. 글로벌OTT어워즈를 비롯해 투자유치 쇼케이스, 미디어.브랜드데이, 국제 스트리밍 서밋, OST콘서트, 시리즈 상영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심의 기술.문화 융합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티빙은 올해 글로벌OTT어워즈 '베스트 OTT 오리지널' 부문에 황민현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이 후보로 오르면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티빙 콘텐츠를 더 깊이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팝업스토어와 극장 상영을 준비했다.   

오는 22~23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티빙 대표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 체험 부스를 꾸려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대탈출 : 더 스토리'의 7번째 멤버가 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황금열쇠, 티빙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지급한다.

이어 24~25일에는 '대탈출 : 더 스토리'와 다큐멘터리 '라이프 라인'을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는 특별 극장 상영 이벤트를 연다. 영화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올해부터 단독행사로 새롭게 출범한 페스티벌에서 티빙 대표 콘텐츠를 다양한방식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페스티벌 기간 티빙의 매력적인 콘텐츠에 한층 더 빠져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