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가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 사진=밀크파트너스
밀크파트너스가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 사진=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트라발라닷컴'과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트라발라닷컴이 국내 블록체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밀크파트너스가 최초다. 

트라발라닷컴은 전세계 230여개 국가에서 약 220만개 이상의 호텔과 숙박, 600여개의 항공사 예약이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여행사다. 트라발라닷컴에서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바이낸스코인(BNB), 트라발라코인(AVA) 30여 개의 가상자산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밀크코인(MLK)으로 통합하고 포인트 사용처를 넓히는 서비스다.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이 밀크 제휴사로 참여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우선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각 플랫폼에서 밀크코인(MLK)과 트라발라 코인(AVA)의 활용성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트라발라닷컴과의 파트너십 체결은 밀크 서비스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지금도 다양한 분야의 유명 글로벌 기업들이 밀크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정은 기자 moon@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