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밀크파트너스
/ 사진=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 밀크파트너스가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토큰 '맵(MAP)'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맵(MAP)은 밀크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다. 서비스 이용 시마다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된다. 맵 보유량에 따라 멤버십 회원 등급이 결정되고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향후 공개될 밀크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포인트 교환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거나 짜잔마트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맵은 내달 2일부터 진행되는 '밀크 코인 소각 이벤트' 참여자에게 최초로 지급된다. 이후 ▲포인트와 밀크 코인간 교환 ▲출석 이벤트 ▲밀크팩 참여 등 서비스 활성화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밀크 이용자들 간 맵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단, 맵으로 포인트 판매나 구매, 밀크 코인 간 교환은 불가능하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최근 밀크 다운로드 회원이 11만명을 돌파하며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밀크파트너스는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토큰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용자와 관계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양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정은 기자 moon@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