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덴트코퍼레이션 제공
/사진=인덴트코퍼레이션 제공

인공지능(AI) 기반 동영상 후기 서비스 기업 '인덴트코퍼레이션'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온라인 '개발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오는 17일 오후 7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브이리뷰'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된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의 핵심 개발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있는 김승호 최고기술책임자(CTO)를 포함한 현직 개발자들이 출연해 채용 분야인 ▲백엔드 엔지니어 ▲프론트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채용 직무 외에도 인덴트코퍼레이션의 독특한 사내 조직문화, 브이리뷰 서비스 소개 등 취준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만큼 예비 지원자들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개발자들이 자리에서 직접 답변해주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채용 절차는 1차 온라인 코딩테스트 및 과제, 2차 기술 면접, 3차 대표 면접 등 총 세 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분야별 요건 등 세부 사항은 인덴트코퍼레이션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브이리뷰가 '리뷰 커머스' 시대를 이끌 독보적인 동영상 리뷰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보다 고도화된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브이리뷰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어줄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개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