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카카오스타일은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36개 브랜드와 함께 가을 시즌 최대 규모 할인전인 '브랜드 패밀리 세일'을 시작하고 브랜드 상품을 최대 96%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일 동안 진행되는 할인 행사에서 '메인부스', '비욘드클로젯', '로라로라', '벤시몽', '인텐스', '뮬라웨어', '컴포트랩', '시티브리즈' 등 인기 브랜드 베스트 상품과 가을 신상품 등을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할인 기획전 전체 상품에 사용 가능한 30%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러 브랜드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 시 일괄적으로 30% 할인율을 적용 가능한 쿠폰이다.

아울러 브랜드관에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들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96%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정오에 6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공개하는 24시간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81%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반품이나 약간의 흠이 있는 리퍼브 상품을 모아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스트리트 브랜드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