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오는 것 같더니, 갑자기 겨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다음주부터 날씨가 조금은 풀린다고 합니다. 단풍도 즐기지 못하고 가을을 보낼뻔 했는데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2021년 가을을 조금이라도 즐겨야겠죠. 이번 주말에는 가을에 여행 갈만한 지역이나 숙박, 펜션 등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조용한 휴식을 원한다면...쿠팡서 하이원 추추 '픽'

가을은 하늘이 높고 맑으며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그 때문에 여러 관광지는 사람으로 넘쳐나죠. 그래서 가을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관광지 보다는 조용한 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만약 그런 곳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하이원 추추 파크를 추천합니다. 국내 유일의 산악철도와 영동선을 활용한 기차 테마 파크라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고 산자락에 자리잡고 있어 숙소가 무척 한적하고 조용합니다.

게다가 독채로 이뤄진 숙소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가격은 더 매력적입니다. 숙소 종류도 다양해 골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풍 즐기러 GO...티몬, 발왕산 케이블카 티켓 할인 판매

가을 여행하면 단풍이 떠오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가을에는 단풍을 보기 위해 산으로 떠납니다. 특히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단풍이 유독 아름다워 가을 산 정상은 항상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평창 용평 리조트 안에 있는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에 몸을 맡기면, 올라가는 동안에도 올라가고 나서도 환상적인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숙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용평 리조트 안에 모두 있으니 편리함까지 더합니다.

발왕산 정산에는 멋진 포토존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올 가을 인생 사진 하나 건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티몬에서 케이블카 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 단풍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캉스도 가볍게 즐기자...위메프 투어 위크

호텔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호캉스'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이 제한되면서 해외여행으로 모아둔 돈을 '호캉스'에 사용하는 것이죠.

특히 호텔 내부에 즐길거리가 많은 롯데 호텔 월드가 젊은 사람들과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인기입니다. 아쿠아리움을 비롯해 롯데월드 등 즐길거리가 주변에 많고 조식 뷔페가 특히 훌륭하다고 합니다.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휘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역시 최고급이라고 하니 도심 '호캉스'를 즐기는데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위메프 투워 위크를 통해 할인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기회에 '호캉스' 한번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