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브 커머스(라방)이 온라인 쇼핑의 형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차별화된 '라방'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쇼호스트와의 방송 등을 통해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죠.

이번 '소라픽'에서는 '라방'을 진행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방송이 예정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것보다 더 저렴하다고? 쿠팡이 '픽'한 '인싸템' 푸시팝

최근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싸템'이라 불리는 상품이 있습니다. 누르면 '뽁뽁' 소리가 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용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아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몇개 이상 보유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바로 푸시밥입니다.

쿠팡 라이브에서는 마미홀릭 무한 뽁뽁이 푸시팝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에 진행합니다.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는 것이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푸시업'을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는 2900원으로 적혀있는데 방송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라고 합니다. 잔뜩 사놨다가 아이 친구들 생일에 하나씩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니 일요일 오전에 일찍 일어나서 대기해야겠네요.


캠핑족들은 다 모여라...네이버 파세코 난로 '라방' 진행

최근 없어서 못파는 제품이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파세코 난로입니다. 히말라야 추위도 무섭지 않다는 콘셉트로 동계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는 필수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는 제품은 투시창을 넓혀 불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체적으로 CO2 감지 센서를 가지고 있어 안전하게 캠핑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네이버에서는 10월 31일 저녁 8시에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인데요.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찾아가는 짐 보관 서비스인 오호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방송 중에만 다양한 쿠폰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캠퍼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콘텐츠와 라방을 동시에...티몬의 '미션파라서블'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티비온을 통해 중기∙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특별 라이브커머스 '미션파라써블'을 진행합니다. 이 '미션파라써블'은 소상공인 지원을 목표로 마련된 특별 라이브커머스로 인기 방송인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고객들에게 우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소개하며 판매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됐습니다.

오는 11월 1일 오전11시에 준비된 '미션파라써블'에서는 떡볶이와 스마트 칫솔, 주얼리 등이 판매될 예정인데요. 소상공인들의 제품 중 품질이 좋은 제품을 엄선해 방송하는 만큼 좋은 상품들이 즐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라방'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사항은 방송 때 모든 것이 공개된다고 하니 떡볶이나 칫솔, 주얼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라면 방송을 꼭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