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설 연휴는 주말까지 포함 5일이나 됩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면 정말 좋겠지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가까운 곳에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주변에서 놀 수 있는 다양한 레저-문화 활동 티켓을 준비했습니다. 설 연휴, 좋은 콘텐츠를 좀더 저렴하게 구매해 즐겨보면 어떨까요?


오징어파크 특가 내놓은 쿠팡

2021년 가장 히트한 콘텐츠는 누가 뭐래도 '오징어 게임'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보지는 않았어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배경음악도 너무나 친숙하죠.

오징어 게임을 실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지만 단연 최고는 일산 원마운트 안에 있는 오징어 파크입니다. 넓은 부지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에서는 오징어 파크 입장권을 특가로 준비해 설 연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특히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수도 있겠네요.


원더박스를 아시나요? 호텔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안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원더랜드'가 있습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쇼핑, 미술 전시까지 볼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죠. 

아무래도 호텔 부대시설이다 보니 편리하게 주차도 할 수 있고, 숙박까지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에게는 인기 높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티몬에서는 원더랜드 입장권을 할인해서 파는데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서 탈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즐비한 만큼, 추운 날씨에 고생하지 않고 놀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방탈출 티켓은 위메프오

위메프오는 많은 사람들이 음식배달앱이라고 생각하지만, 다양한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티켓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나 친구들, 연인과 갈만한 곳을 추천해 주기도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설 연휴에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방탈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추리 예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방탈출을 통해 트렌드를 따라가는 '인싸'가 돼보시기 바랍니다. 위메프오에서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