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브 제공
사진=웨이브 제공

 

웨이브가 6년 만에 돌아온 아델의 콘서트를 독점 공개한다.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아델의 특별 콘서트를 실황으로 담은 '원데이 위드 아델(One Night Only)'을 30일 독점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는 이날 밤 9시부터 공개된다. 웨이브는 월정액 독점 계약을 통해 유료 이용자가 3개월간 다시보시(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도록 '원데이 위드 아델' 콘서트를 제공한다.

'원데이 위드 아델'은 지난 19일 6년 만에 새 앨범 '30' 발매를 알리며 컴백한 아델의 콘서트다. 웨이브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아델의 특별 퍼포먼스 무대와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가 포함됐다. '30' 앨범 수록곡 비하인드와 6년 공백기에 겪은 출산과 이혼, 다이어트까지 아델 삶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아델은 여성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제너럴 필드(4개 주요 부문 대상) 기록을 세웠다. 15개의 그래미상, 9개의 브릿상, 아카데미상 그리고 골든글로브를 석권하며 명실상부한 21세기 최고의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한승희 웨이브 해외수급유닛장은 "이번 콘서트가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을 방구석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갔으면 한다"며 "아델의 신곡과 명곡들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키워드

Top #웨이브 #아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