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송윤아·이성재·전소민 주연 '쇼윈도:여왕의 집(이하 쇼윈도)'을 독점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작품은 밤 10시 30분, 채널A 본 방송 시작과 동시에 웨이브에 공개된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욕망에 충실한 사람들의 심리전을 중심으로 인간 내면을 본격적으로 파헤치는 작품이다.
배우 송윤아는 모든 것을 가졌으나 한 순간에 무너지는 삶을 맞게 되는 한선주 역을 맡아 휘몰아치는 인생의 굴곡과 감정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한다. 완벽한 가정과 위험한 사랑, 두 가지를 모두 이루려는 신명섭 역은 배우 이성재가 맡았다. 배우 전소민은 가족을 갖겠다는 욕망으로 신명섭을 탐내는 윤미라 역을 맡았다.
'쇼윈도'는 웨이브와 채널A의 두 번째 협업 드라마다. 웨이브는 지난해 9월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제작 투자에 참여해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였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공개 당시 웨이브 드라마 카테고리 상위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웨이브는 오는 12월 '엉클', '꽃피면 달 생각하고' 등 다양한 작품들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