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2023'인 '비바 마젠타'(Viva Magenta) 색상을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에 업그레이드 컬러로 적용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사용자는 이달 말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새로운 비바 마젠타 색상을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냉장고 컬러를 바꾸고 싶을 때 앱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비바 마젠타는 붉은 색 계열로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색상이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활기 넘치는 컬러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에서 '팬톤 올해의 컬러 2023'으로 선정됐다.
이번 컬러 추가는 LG전자와 팬톤컬러연구소가 진행해 온 협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최신 컬러 트렌드로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도록 LG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색상을 팬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LG전자는 이번 신규 도어 색상에 이어 음원, 신규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로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관련기사
- LG전자, 1500명 '고객의 목소리'로 제품 경쟁력으로 키운다
- LG전자 'CES 2023'서 ESG 비전 보여준다
- LG전자,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NFT 신발' 함께 보관한다
- 겨울에도 따뜻하게…LG전자 '휘센 사계절에어컨' 출시
-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밝힌 2023년 4가지 전략은?…"미래지향적 사업구조 변화"
- 단순함의 품격…LG전자 '미니멀 디자인 가전' 선보인다
- LG전자, 수면 맞춤형 가전 개발한다…"숨소리로 잠 들었는지 판단"
- [테크M 트렌드] 새해 목표를 이뤄줄 자기계발 IT 아이템...키보드-펜 태블릿-시간관리 앱
- LG전자, 창원 LG스마트파크에 '피크저감용 ESS' 구축...15년간 전기료 774억 아낀다
- LG전자, 올레드 TV 맞춤형 사운드바 공개…'와우 오케스트라' 기능 최초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