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의 물류·유통 네트워크를 책임질 지점관리자(센터리더)를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이번에 채용하는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는 우아한청년들의 '올인원 인프라' 중 도심형 물류센터(MFC)의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채용에는 지원자 모두에게 100% 면접 기회를 부여한다.

올인원 인프라는 우아한청년들의 자체 중앙물류센터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 '배민B마트'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채용될 시 전담할 업무로는 ▲MFC 내 인사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상품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 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물류·유통 경력을 발전시키고 싶은 임직원은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그룹매니저)로 진급할 기회도 받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이번 대규모 채용은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하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아 나가려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