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은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에 신규 시스템 '스킨'이 도입됐다고 22일 밝혔다.
스킨은 보유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적용하면 캐릭터의 원화는 물론 모델링과 등급에 따른 능력까지 변화한다.
스킨은 등급에 따라 일반, 스페셜, 레전드 등 3가지로 구분된다. 등급에 따라 일반은 캐릭터 원화와 모델링 외형 변화만, 스페셜은 외형 변화와 함께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한다. 레전드 등급은 공격력과 생명력, 물리&마법 방어력이 증가하고 특별 아이콘, 칭호까지 적용된다.
처음으로 스킨이 적용되는 영웅은 총 8종이다. 일반 3종, 스페셜 3종, 레전드 2종으로 구분되며 스페셜 스킨이 적용되는 '나쿠루'와 '라퓨셀'은 무더운 여름을 즐기는 시원한 수영복 스킨 적용된다. 레전드 스킨인 '포'는 동물의 외형에서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켄이치'는 박력있는 남성의 외형에서 매력 넘치는 여성의 외형으로 탈바꿈했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킨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미안 전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4월 13일 출시
- 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글로벌 출시
- 해긴 '플레이투게더' 카이아 패션위크 개최...온라인서 패션 대결 연다
- 해긴,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 '브랜드K'로 선정
- 수영복 입는 게임 캐릭터들...온라인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 해긴, 스포츠 게임 '월드 리그 베이스볼' 스팀 출시
- 연평균 성장률 43.43%…해긴, '대한민국 성장 챔피언 2024' 선정
- 아이의 꿈이 현실이 되다…해긴 '플레이투게더' 업데이트 이끈 메일 한 통
- 해긴, 신작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사전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