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래스101 제공
/사진=클래스101 제공

 

클래스101이 외국어 능력자로 알려진 셀럽 우혜림의 학습 노하우를 담은 온라인 클래스를 독점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원더걸스부터 번역가까지 – 혜림의 인생을 바꾼 영어 공부법'은 4개 국어에 능통한 우혜림만의 학습 방법을 전하는 클래스다. 통번역학을 전공하고 수많은 해외 활동 경험을 통해 쌓은 크리에이터만의 인사이트와 영어 스킬들을 소개한다.

원더걸스 멤버로 해외 활동 중 경험한 수많은 영어 인터뷰부터 대학교 4년 내내 A+을 받은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영어 방송 및 번역 등 생생한 에피소드와 노하우 등을 전한다. 영어로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말을 어떻게 잘 표현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 실전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영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학습하고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지 크리에이터만의 학습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우혜림은 4개 외국어 능력자로 알려졌다. 원더걸스 전 멤버이자, 48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래머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외대 통번역과를 졸업하고 뛰어난 언어적 재능을 이용해 현재는 영어 원서 번역가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성은 클래스101 콘텐츠 기획팀 매니저는 "단순히 학문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닌 크리에이터가 피부로 느끼고 쌓아온 스킬을 전하는 만큼 직접 배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스킬들을 알려줘 구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