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스토아 제공
/사진=SK스토아 제공

추석에 큰 소비가 몰리면서 명절 직후 유통가에서는 소비 심리가 위축되곤 한다. 하지만 명절 기간 동안 요리, 장거리 운전, 가족들의 잔소리나 다툼 등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려는 소비자가 생겨나며 이들을 겨냥한 행사도 속속 마련되고 있다.

SK스토아는 10월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의 기적'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총 7가지의 행사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은품, 경품, 적립금,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SK스토아 TV쇼핑을 통해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랄 접이식 쇼핑카트(45L)'를 증정한다. 쇼핑, 캠핑 등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마련해 고객의 참여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10월 한달 간 SK스토아 TV쇼핑과 온라인몰에서 '스토아가 쏜다' 배너가 부착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1명) ▲LG코드제로 올인원타워(3명) ▲다이슨 에어랩(6명) ▲BBQ 황금 올리브치킨+콜라(300명) ▲SK스토아 적립금 1만원(69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먹거리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일반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가격 10%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끝장보기' 행사다. 가을철을 맞아 패션 쇼핑에 나선 고객을 위한 행사도 기획했다. SK스토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헬렌카렌, 존스뉴욕 등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 달의 적립' 이벤트도 운영한다.

여기에 최근 부쩍 서늘해진 날씨 탓에 난방용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겨냥한 상품도 마련했다. 오는 8일 단 하룻동안 '일월 초절전 카본 온열매트(더블 7만9000원, 싱글 6만9000원)'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효율적인 전력 소비가 가능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전기료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전망한다. '혜택 쓰리고'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금액 20%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10% 행사카드(KB국민카드) 청구할인도 적용된다.

김판수 SK스토아 방송운영그룹장은 "10월 한달 간 SK스토아를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시기 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키워드

Top #SK스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