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연휴가 마무리되는 10월에 다양한 쇼핑 기획전을 마련해 눈길을 끕니다.

올해 10월 초는 6일이나 이어진 추석 연휴를 비롯해 한글날 연휴까지 이어졌습니다. 쉬는 날이 많으면 장점도 있지만 다양한 단점도 있죠. 지출이 많아지기도 하고, 명절 연휴다보니 잘 먹어서 살이 급하게 찌기도 합니다.

이에 쿠팡은 연휴 휴유증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는데요. 연휴 기간 동안 급하게 찐 살을 빼거나, 수많은 지출로 가벼워진 지갑을 위로하기 위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쿠팡, '연휴 끝! 급찐급빠' 다이어트 식품 기획전 진행

쿠팡이 연휴 간 '급찐살(급하게 찐 살)'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다이어트 식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등 식사 대용품부터 저칼로리 간식, 건강 기능식품까지 약 2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금액에 선보입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글루텐 프리로 부담 없는 ▲에이스엠앤티 착한 고구마 감자 스틱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비비랩 바비 쉐이크, 쿠팡 스테디셀러인 ▲기름제로 국산 현미칩과 ▲아이스웨일 제로 탄산수, 캐나다 국민 브랜드인 ▲자미에슨의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유산균 등 인기 상품들을 엄선했습니다.  

이외에도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음료/탄산수, 프로틴바/간식, 다이어트식품, 운동보조식품, 영양제 등 상품 카테고리를 분류해 구성했습니다. 


인기 식품 1000원 특가 판매 

연휴 기간 가벼워진 지갑을 위로할 기획전도 마련됐습니다. 쿠팡이 인기 브랜드 식품을 10일 하루만 '1000원'에 판매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인기 식품도 최대 50% 할인합니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인 롯데제과와 청정원의 제품을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입니다. 오전 10시에는 청정원 양념류 3종을, 오후 12시에는 롯데제과 과자 2종 묶음상품을 1000원에 판매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1000원 특가 행사와 더불어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제와 다양한 차음료도 반값에 준비했습니다. ▲셀렉스 알티지 오메가3 ▲올라운드 멀티비타 ▲연세 헬씨드 아르기닌 5000mg 같은 인기 건강 보조식품부터 ▲올가홀푸드 발아 현미차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같은 차음료 제품을 이날 오전 7시부터 최대 50% 할인합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식품 기획전을 매월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