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은 자사에서 거래지원 중인 전체 가상자산에 대해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는 고객이 쿠폰 등록 등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즉시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 전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혜택과 더불어 기존 메이커 주문 시 코빗이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 않고 오히려 거래 금액의 0.01%를 고객에게 지급하는 '메이커 인센티브'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돼 고객 혜택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최근 로그인 시스템 개편부터 원화 입출금 한도 상향 및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까지 코빗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로 고객의 가상자산 거래 부담은 줄이고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
- 10주년 앞둔 빗썸, 거래지원 가상자산 265종 수수료 '전면 무료화'
- 빗썸, 수수료 0% 승부수 통했나...거래량 50% 늘었다
- 업비트, 착오전송 디지털자산 찾아가기 캠페인 진행
- '빗썸' 이어 '코빗'도 수수료 무료...반감기 앞두고 점유율 전쟁 시작되나
- '점유율 확보 총력전' 코빗, 가상자산 거래 혜택 3종 공개
- 가상자산 거래소-투자자 분석한 디스프레드..."수수료 무료 정책 단기적 효과만"
- 코빗-신한은행, 의심거래보고 품질 제고 합동 세미나
- '불장 왔나'...TV 광고 진행하는 코빗 "수수료는 제로, 인센티브는 플러스"
- 11주년 맞이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내달부터 또 한번 '거래 수수료 무료'